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제주 동문시장 맛집 _ 오복떡집 택배 주문 방법

맛집 리뷰

by 리뷰해또연 2021. 5. 11. 23:59

본문

[내돈내산] 제주 동문시장 맛집 _ 오복떡집 택배 주문 방법

 

 

안녕하세요👋 리뷰해또연입니다~

오늘은 동문시장에서 오메기떡으로 유명한

'오복떡집' 택배로 주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구 해요!

 

저는 저번에 제주도에 방문했을때

오복떡집에 들러서 25개짜리 1박스를 사왔어요~

하지만 가족끼리 하나둘씩 먹다보니깐 5일만에 다 먹어버렸어요!!

오복떡집 진정한 오메기떡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더 사올껄 하면서 아쉬워하다 택배가 된다는 것을 알고 바로 주문했어요~

 

 

 

택배 주문 시 번호 : 010-3699-3077

 

 

 

이 번호로 전화나 문자를 보내면 돼요!

(전화는 바쁠땐 잘 못받으시는 경우도 있어서 문자 추천드려용)

 

 

 

 

 

 

저흰 5월 3일에 주문했는데 

주문이 많이 밀려있어서 5월 14일 이후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하셔서

일단 돈부터 이체 하고 기다렸어요!

 

 

그렇게 오랜 기다림을 끝으로 생각보다 빠른 5월 10일에 왔어요!!

 

 

 

 

 

 

 

노란 비닐에 이쁘게 포장이 되어있었고

뜯어보니 크게 제주도특산물이라 적혀있는

스트로폼이 등장했어요!! 

(사실 이거 보고 가족들이랑 엄청 웃었어요ㅋㅋㅋ)

 

 

 

 

 

제주도 특산물이라는 자부심을 보고

설레는 마음으로 뚜껑을 열었더니

아이스팩과 함께 주문한 떡이 나왔어요!!

 

처음 택배로 주문할땐 오는도중에

냉동된 떡이 녹아서 상하면 어떡하나 걱정이 많았는데

전~혀 걱정 안해도 될만큼 떡들은 얼어있었고

아이스팩도 거의 안녹아서 도착했어요!

너무 신기했어요! 이것도 기술이 있는거겠죠??

어쨋든 저흰 48개짜리 2박스를 시켰고

다 먹으면 추가로 더 주문할 생각입니다!!

여러분도 제주도 동문시장에 간다면 오복떡집 한번 들려보세요~

 

 

 

그럼 다들 건강하시고 다음엔 다른 리뷰로 돌아올께요!!

 

 

 

 

 

 

 

요약 : 오메기떡 맛집, 찾아가기힘들수있음

재방문의사 : O

총평 : ⭐️⭐️⭐️⭐️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