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강릉 맛집 _ 꼬막포차 다녀왔어요~

맛집 리뷰

by 리뷰해또연 2021. 5. 13. 15:34

본문

[내돈내산] 강릉 맛집 _ 꼬막포차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리뷰해또연입니다!!

오늘은 강릉에 위치한 '꼬막포차'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사실은 제가 강릉에 가면 주로 가는곳이

선희네맛집 이라는 곳이에요!

그런데 어제 갔더니 '점포임대'라고 적혀있고

문을 안열었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주변 꼬막 맛집을 찾아봤더니

'꼬막포차' 추천글이 많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

 

 

 

 

'동부시장 주차장'에 차를 대고

왼쪽에 있는 동부시장으로 들어갔습니다!!

이렇게 생긴 입구를 지나서 들어가보면...

 

 

 

 

 

 

바로 입구에 '꼬막포차'가 있어요~

여러 연예인 분들도 왔다간것 같더라구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이런저런 얘기를 많이 하셔서

밥 먹는동안 재밌게 먹고 나올 수 있었어요 :)

 

 

 

 

 

내부 느낌은 옛날 식당같은 느낌?

되게 정감 가는 분위기였어요!!

테이블은 다섯테이블정도 있었어요~

제 생각엔 내부가 좁기 때문에

매장에서 먹는것도 좋지만

포장해가서 먹는게 좋을꺼같았어요 :)

 

 

 

 

 

저흰 3명이서 꼬막무침 하나를 시켜서 먹었어요!!

세트 메뉴를 시킬까 했지만

식당에 가기 전에 이것저것 많이 먹어서

꼬막무침만 간단하게 먹기로 했어요~

전화로 미리 주문하면

바로 받아서 갈 수 있으니깐

시간이 부족하신 분들은

전화주문 추천드려요!!

 

 

 

 

 

미리 주문하지 않아도 메뉴는 금방 나왔어요!

다른곳에 비해서 꼬막무침이 맵지 않아서

어린 아이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꺼같았고,

다른 반찬들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계란후라이를 올려주셔서

정말 좋았어요ㅎㅎ

저희 가족은 김에 싸먹는걸 좋아하는데

김도 넉넉하게 주셔서 아주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

 

 

다만 살짝 아쉬웠던 점 하나는

사장님께서 마스크를 안하고 계시더라구요...

그것 말고는 아주 좋은 식사였습니다 :)

 

매달 둘째주 목요일은 휴무입니다

영업시간 : 09:00 ~ 22:00

 

 

 

 

 

 

요약 : 사장님친절, 꼬막무침 맛좋음, 주차편리

재방문 의사 : O

총평 : ⭐️⭐️⭐️⭐️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