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오이도 맛집 _ 정동진 다녀왔어요~

맛집 리뷰

by 리뷰해또연 2021. 5. 21. 19:10

본문

[내돈내산] 오이도 맛집 _ 정동진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리뷰해또연입니다!!

오늘은 오이도 칼국수, 파전 등으로 유명한

'정동진'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정동진은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앞쪽에 차를 두시면 사장님께서

직접 발렛 해주셔서 편했어요 :)

매장 앞쪽 뿐만 아니라

뒷쪽에도 조그맣게 주차 공간이 있더라구요!!

(저는 평일에 가서 자리가 넉넉했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첨부해둘께요~

 

 

 

 

 

저흰 여자 3명이서

간단하게 바지락칼국수1, 왕새우버터구이1,

해물파전1을 시켜서 먹었어요!!

 

 

 

 

 

저흰 창가쪽에 자리가 남아서 앉았는데

이날 비도 오고 그래서

날씨가 너무 꾸리꾸리 했어요...

그래도 오랜만에 도시를 벗어나서 바다를 보니깐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잠시 기다리니깐

보리밥 1개, 배추김치, 열무김치가 나오더라구요~

 

 

 

 

 

 

보리밥에 열무김치를 넣고 맛있게 비벼먹었어요~~

 

 

 

 

 

잠시 더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이 차례대로 나왔어요

해물파전은 생각보다 크기가 크고 두껍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해물파전은

밀가루 맛이 좀 많이 나서 별로였어요ㅜㅜ

 

 

 

 

 

왕새우 버터구이는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역시나 엄청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전 정말 새우를 좋아하는데

저 눈은 정말 무서운거 같아요....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칼국수는 

국물이 정말 칼칼했어요!

근데 면이 조금 덜 익은 것 같았어요...

제가 원래 라면은 좀 덜 익은걸 좋아하는데

칼국수는 좀 퍼져야 맛있는거같거든요ㅜ

그래도 정말 바지락도 많이 들어있고

그만큼 국물도 확실히 시원해서 좋았어요~~

 

 

 

 

알고 보니깐 제가 앉은 곳이

기안84님이 앉았던 곳인거 있죠??

괜히 기분 좋아가지고 원래 이런거 사진 잘 안찍는데

사진 한장 찍어왔어요 :) 

 

 

 

 

 

 

요약 : 칼국수 맛집, 바다뷰, 주차 편리한편

재방문의사 : O

총평 : ⭐️⭐️⭐️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