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오목교 현대백화점 맛집 _ 더핫티스트도그 다녀왔어요~

맛집 리뷰

by 리뷰해또연 2021. 5. 31. 13:27

본문

[내돈내산] 오목교 현대백화점 맛집 _ 더핫티스트도그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리뷰해또연입니다!!

오늘은 목동 현대백화점 지하2층 식품관에 위치한

'더 핫티스트 도그'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뉴욕식 핫도그를 엄청 좋아해요!!

그런데 생각보다 집 주변에

이런 핫도그 파는 곳이 많이 없더라구요ㅠㅠ

그러다가 현대백화점 식품관에

생겼다는 얘기를 듣고 다녀왔어요~

 

 

 

 

 

 

저는 오늘 어니언바베큐도그 세트를 주문했어요!!

세트 메뉴는 핫도그 뿐만 아니라

양념감자튀김, 음료수까지 나와요~

주문 후 음식 나오는데까진 약 5분정도 걸려요!

 

 

 

 

 

음식을 기다리며 이것저것 구경하는데

핫도그 뿐만 아니라 순살치킨도 팔고 있더라구요!

맛있어보여서 하나 먹을까 잠시 생각했지만

배가 많이 안고파서 핫도그세트 하나만 주문했어요~

 

식품관에서 파는거다 보니

따로 먹을 장소가 없어서

저는 백화점 푸드코트 테이블을 이용했어요!

 

 

 

 

 

 

핫도그를 종이쇼핑백 안에 깔끔하게 넣어서 주시더라구요~

구성은 세트로 주문했기때문에

핫도그, 콜라, 양념감자가 들어있었습니다 :)

 

얼마전에 플라스틱 관련한 다큐멘터리를 보고

의식적으로 줄여야겠다 다짐했는데

이렇게 종이포장지로 주니깐 좋더라구요!!

 

 

 

 

 

 

어니언바베큐 핫도그 모습이에요!!

빵은 겉을 살짝 바삭하게

구워줘서 너무 맛있었어요!

안에 들어가는 양념은 달달하지만

너무 물리진 않더라구요!!

아이들이 먹기에도 충분히 좋을 것 같았어요!

양파의 바삭한 식감과 소세지 식감,

살짝 바삭한 빵이 어우러지니깐

정말 맛있더라구요!!

어니언바베큐 핫도그 추천합니다 :)

 

 

 

 

 

 

감자튀김도 양념가루가 같이 뿌려져

너무 맛있었어요!!

뭔가 어디선가 한번 먹어본 맛이랄까요??

(원래 익숙한 맛이 제일 무섭대잖아요)

약간 롯데리아에서 파는

양념감자랑 비슷한 것 같았는데

감자튀김 크기가 두툼하니깐

감자식감도 살아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요약 : 뉴욕식 핫도그 맛집, 양념감자 꿀맛, 세트메뉴 추천

재방문의사 : O

총평 : ⭐️⭐️⭐️⭐️

 

 

 

주차팁!!

현대백화점 어플을 다운받은 후 가입을 하면

한달에 2장씩 두시간 무료주차권을 줘요~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