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_ 팀호완 다녀왔어요~

맛집 리뷰

by 리뷰해또연 2021. 5. 26. 15:30

본문

[내돈내산]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_ 팀호완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리뷰해또연입니다!!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팀호완'에 다녀왔어요~

팀호완은 미쉐린 식당으로도 굉장히 유명해요!

예전에 대만과 홍콩을 놀러갔을때

항상 들렸던 딤섬 맛집이에요!

원래는 한국엔 매장이 없었는데

용산, 잠실, 코엑스에 매장이 생겼다고 해서

집에서 가장 가까운 용산점으로 다녀왔습니다 :)

 

 

우선 저는 용산 아이파크몰 별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팀호완 매장이 바로 있더라구요!

(전 길치라 대형쇼핑몰에서

길을 잘 못찾는데 다행이였어요ㅠㅠ)

팀호완 매장은 1층에 위치해있답니다~~

 

 

 

 

 

전 1번 차슈바오번 2개

2번 하가우 1개

3번 샤오마이 1개

22번 홍콩 우육면 1개

28번 콜라 1개

를 주문했어요!!

 

 

 

 

 

 

음식 주문을 다 하고 창 밖 구경을 했어요!!

바로 앞쪽이 자동차도로가 아니라 

비교적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다른 게시글을 봤을때

대기시간 1시간 이상이라는 글도 봤었는데

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어서

바로 들어가서 주문할 수 있었어요 :)

 

 

 

 

 

 

제일 처음으로 22번 홍콩 우육면이 제일 먼저 나왔어요~

전에 대만에서 먹었던 우육면이랑 다르게

면이 굉장히 얇더라구요!

향신료 향이 나는편이라

이런거 예민하신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꺼같아요~

물론 전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다음으론 3번 샤오마이가 나왔어요!!

샤오마이는 속이 굉장히 탱탱해서

씹는맛이 너무 1 았어요~~

이 메뉴는 정말 추천드려요!!

 

 

 

 

 

 

다음으론 2번 하가우 입니다!!

사실 전 하가우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이건 유독 입에 넣었을때 딤섬 피가

입에 달라붙더라구요ㅠㅠ

그러나 오랜만에 먹으니

확실히 맛있더라구요!

쫄깃쫄깃하고 탱탱한 맛이

예술이라 이것도 추천드려요!!

 

 

 

 

 

 

다음은 제가 팀호완에 가는 이유라고 할 수 있는

1번 차슈바오 입니다!!

이건 저 혼자 항상 3개 다 먹어요!

이건 겉에 달달하고 바삭한 빵 안에

양념된 돼지고기가 들어있는 딤섬인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이건 팀호완 가시는 모든 분들이 다 드셔보셔야해요!

이건 진짜 맛있어요!!

강.력.추.천 입니다!!

 

 

 

 

 

요약 : 차슈바오 필수, 주차 편리, 강력추천

재방문의사 :  O

총평 : ⭐️⭐️⭐️⭐️⭐️

 

 

 

주차 팁!!

아이파크몰 어플을 다운 받으시면

한달 5시간 이용 무료로 가능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