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경기도 시흥 맛집 _ 본가 다녀왔어요~

맛집 리뷰

by 리뷰해또연 2021. 5. 6. 15:53

본문

[내돈내산] 경기도 시흥 맛집 _ 본가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리뷰해또연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본가'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위치는 아래에 첨부해둘께요 :)

 

 

 

본가는 워낙 유명한 만두전골집이라 

아마 많은 분들이 아실꺼라고 생각해요~

여긴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서

주차하기 편하실꺼에요!!

오히려 자차를 이용하지 않는다면

불편하실꺼같아요ㅜㅜ

 

 

 

 

 

이곳은

김치만두와 고기만두의 갯수는 선택할 수 없었어요...

이게 제일 아쉬웠어요ㅜㅜ

저흰 김치만두를 주로 먹거든요

 

 

 

 

 

본가는 다른 일반 만두전골집과 다르게

굴림만두로 만두전골이 나와요!

사실 전 굴림만두가 일반 만두에 비해서 

퍽퍽한 느낌이 있어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곳은 퍽퍽하지도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흰 만두전골 3인을 주문했어요!!

만두는 1인분에 고기2 김치2개씩 나와요~

고기와 야채도 신선한것 같아서 좋았어요!

 

 

 

 

 

확실히 굴림만두라 꽉 차있어서

아주 맛있었어요!

국물은 하얀국물과 빨간국물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

빨간국물도 많이 맵지 않아서

아주 어린 친구들과 가는게 아니면

충분히 먹을 수 있을꺼같아요 :)

 

 

 

 

 

 

 

요약 : 굴림만두전골 맛집, 주차장 넓음, 영수증 지참시 옆카페 30%할인 가능

총평 : ⭐️⭐️⭐️⭐️

재방문의사 : O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