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안국역 맛집 _ 프릳츠 다녀왔어요~

맛집 리뷰

by 리뷰해또연 2021. 4. 24. 23:29

본문

[내돈내산] 안국역 맛집 _ 프릳츠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리뷰해또연입니다!!

오늘은 안국역에 위치한

'프릳츠'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프렏츠는 안국역 3번출구로 나와서

현대 건물에서 조금만 더 가면 위치해있어요

자세한 지도는 맨 아래에 첨부할께요 :)

 

 

이러한 건물이 보인다면 잘 도착한거랍니다~

이날 날씨가 굉장히 좋아서 그런지

건물도 참 이쁘게 느껴지더라구요!

방향 표지판을 따라서

조금만 오른쪽으로 걸어가면...

 

 

 

 

 

건물 입구가 이렇게 똭!!

외관이 굉장히 이쁘지 않나요??

안국역엔 정말 이쁜

한옥카페, 한옥식당들이 많은것 같아요!!

 

 

 

 

 

프릳츠...

카페 이름이 굉장히 특이한 것 같아요!

두근두근

기대감을 갖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우선 내부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매장 내부는 넓은편이 아니였어요

먹는 공간과 주문 공간이

아예 다른 건물로 분리 되어있었는데

이점은 마음에 들었어요!!!

참고로 야외에도 자리가 있었어요~

날씨가 좀더 따뜻해지면

야외에서 먹는 것도 좋을꺼같아요 :)

(물론 야외에서 드시는분들이 더 많았습니다~)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려고 갔어요

음료와 빵 종류는 딱 저 정도였어요!!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하진 않았어요!

그리고 주문 공간도 굉장히 작아서 불편했어요ㅠㅠ

다른 후기들 보니깐

직원분이 불친절하단 내용도 있었는데,

전 친절하지도 불친절하지도 않은(?)

그런 느낌이였어요~

 

 

 

 

 

음료와 빵이 준비될동안 주변을 돌아봤어요!!

이곳은 프릳츠만 있는게 아니라

층마다 여러 매장이 있더라구요~

프릳츠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입니다 :)

 

 

 

 

베이커리는 소세지빵, 실장님스페셜, 마들렌

음료는 밀크티, 프릳츠 에일을 주문했어요!!

맛은... 베이커리는 맛있었는데

음료는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특히 에일은... 흠...)

하지만 베이커리는 맛있게 다 먹었어요:)

 

 

 

 

평일에 방문한거라 사람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마시고 먹다가

나와서 외관이 너무 이뻐 사진 한장 더 찍고

밥먹으러 갔습니다 :)

 

 

요약 : 외관 이쁨, 베이커리 맛집, 음료는 그닥

재방문의사 : X

총평 : ⭐️⭐️⭐️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