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김포 롯데몰 맛집 _ 용호동낙지 다녀왔어요~

맛집 리뷰

by 리뷰해또연 2021. 4. 23. 21:17

본문

[내돈내산] 김포 롯데몰 맛집 _ 용호동낙지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리뷰해또연입니다!!

오늘은 김포에 일이 있어서 간김에

롯데몰에 들려서 '용호동낙지'에 다녀왔어요~

 

 

용호동낙지는 MF층에 위치해있어요!

위치를 잘 못찾겠으면

중간중간 안내데스크가 있어서

물어볼수있어서 편리했어요 :)

 

 

 

 

매장 앞에서 QR코드 인증을 하고 잠시 기다리면

직원분이 안내를 해주셨어요!!

매장 내부는 많이 넓은 편은 아니였지만

테이블이 꽤 있었어요~

 

저희는 낙차새(낙지,차돌박이,새우) 3인 + 새우튀김 (4p)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메뉴를 주문하면 밥은 기본으로 제공되고

추가로 원한다면 더 달라고 하시면 돼요!

 

 

 

 

 

콩나물, 부추, 김가루는

밥에 같이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

여기 김치도 맛있더라구요!

기본 찬으로는 이렇게 5가지가 나왔어요~

 

 

 

 

 

조금 기다리니

낙차새와 새우튀김이 나왔어요

조리는 직원분이 직접 해주셔서

편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조리가 끝나면 간단하게

먹는법을 설명해주셨답니다~

(밥에 콩나물, 부추, 김가루 넣고

낙차새 넣어서 비벼먹으라는 얘기였어요~)

 

다른곳에 비해 낙지가 많은것 같았어요

덕분에 행복하게 먹었습니다~~

 

 

 

새우튀김이 생각보다 굉장히 맛있었어요

다만 머리까지 튀긴 새우튀김이라

새우 눈이 보였다는게

약간의 단점? 이였어요

그래도 맛은 아주 좋아서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

 

 

 

 

 

요약 : 맛 좋음, 가격 있는편, 조리 해줌

재방문의사 : O

총평 : ⭐️⭐️⭐️⭐️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