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파주 맛집 _ 카베아 카페 다녀왔어요~

맛집 리뷰

by 리뷰해또연 2021. 4. 22. 22:48

본문

[내돈내산] 파주 맛집 _ 카베아 카페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리뷰해또연입니다!

오늘은 파주에 위치한 '카베아'에 다녀왔습니다~

 

 

카베아 건물은 산속(?)에 위치해 있어서

자차를 이용 안하신다면

불편할꺼같아요~

 

카베아 건물은 굉장히 커요!

그만큼 주차장도 넓어서

이용하기 굉장히 편했어요~

장애인전용 주차공간과

계단왼쪽 오르막길도 있어서

몸이 불편하신 분들도

이용하기 보다 편리할꺼같아요 :)

 

 

 

 

 

매장 내부는 정말 넓었어요~

그만큼 테이블 공간도 넉넉하게 띄어놔서

요즘 시국에 이용하기도 좋을꺼같아요~

카베아는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 건물인 만큼

내부도 굉장히 깔끔하고

시설도 노후되지않아서 좋았어요!!

 

 

 

 

 

평일 오후 6시 넘어서 도착했지만

빵 종류가 다양하게 남아있었어요~

저녁을 먹고 바로 간거라

배가 너무 불러서 저흰 음료만 주문했어요 :)

다음에 가면 빵도 여러가지 도전해보려구요!!

 

 

 

 

 

밖이 보이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QR코드를 찍으면 뜨는 메뉴판을 보면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밀크티플로랄자몽티를 주문했어요!!

 

 

 

 

음료를 일회용잔에 마시는걸 선호하지만

일회용잔에 달라는 말을 깜빡해서

머그잔에 받았어요

(일회용잔을 원하시는분은 미리 알바생에게 말하세요!)

확실히 사진 찍기엔 머그잔이 이쁜거같아요~

 

 

 

 

플로랄자몽티

아이스만 주문이 가능했어요

자몽청과 캐모마일이 들어간거래요~

그래서 그런지 향도 굉장히 좋고

맛도 아주 좋아서 완전 제 취향이였어요!

단거 좋아하시는분들께 강력추천합니다 :)

 

 

 

 

밀크티는 제 입엔 다른곳과 비슷한것 같았는데

설명을 보니 3가지 잎차를

냉침방식을 통해 만든 음료라하네요~

그래서 확실히 향은

다른곳에 비해 좋은것 같았어요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는것도 좋을꺼같아요 :)

 

 

 

 

 

카베아는 화장실도 굉장히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는것 같았어요!

전 개인적으로 핸드드라이어 쓰는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페이퍼타월이 비치되어있어서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요약 : 매장 넓음, 주차장 넓음, 음료 맛 좋음

재방문의사 : O

총평 : ⭐️⭐️⭐️⭐️⭐️

 

 

 

 

 

 

공감댓글은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