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안국역 맛집 _ 인사동쭈꾸미 다녀왔어요~

맛집 리뷰

by 리뷰해또연 2021. 4. 21. 20:37

본문

[내돈내산] 안국역 맛집 _ 인사동쭈꾸미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리뷰해또연입니다~

오늘은 안국역에 위치한 '인사동쭈꾸미'에 다녀왔어요!

 

 

 

어머니가 답답하다고 하셔서

오랜만에 안국역을 갔는데

대부분이 가격대가 비싸더라구요ㅜ

이곳저곳 찾다가 인사동쭈꾸미에 다녀왔습니다~

 

 

안국역 2번출구에서 나온 방면으로 쭉 걷다가

서울재동초등학교가 나오면 신호를 건너지 말고

우회전하고 조금만 걸으면 바로 나와요!

 

 

 

 

 

매장 내부는 많이 넓진 않았어요!

저희는 저녁시간보다 조금 이른 시간에 가서

2테이블만 다른손님이 있었는데

먹다보니 내부 테이블이

모두 찰 정도로 인기있는 곳이었어요 :)

 

 

 

 

 

저흰 쭈꾸미철판 보통맛 3인분을 우선 주문을 했어요!

메뉴판이 상마다 1개씩 있었고

벽에 멋있는 글씨체로 쓰인 메뉴판이 달려있었어요~

(쭈꾸미 비조리 포장시 1인분을 추가로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었어요)

 

 

 

 

 

기본반찬으로 5가지가 나왔고

인원수대로 미역국을 제공하더라구요!

기본 반찬은 다 먹고

셀프바에서 추가로 가져다 먹을수 있었어요

근데 셀프바 이용할때 마스크 안!쓰!고!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메뉴는 금방 나온편이였어요!

맵기는 보통맛으로 시켜서 그런가

매운맛을 잘 못먹는 저에게도 괜찮았어요!

양도 만족스러웠고 맛도 맛있었어요~

매운맛도 적당하고 혹시 매운맛을 많이 못드시는분들은

따로 사장님께 말하면 조절해주시는거같아요 :)

 

 

 

 

 

쭈꾸미를 어느정도 먹고

빠질 수 없는 볶음밥 1개를 시켰어요!!

와.. 근데 너!무! 매!웠!어!요

진짜 물을 미친듯이 먹으면서 먹다가

결국 조금 남겼어요...ㅎㅎ

볶음밥 시킬때도 안맵게 해달라고 해야하나봐요

그래도 아주 맛있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아! 화장실은 공용입니다ㅠㅠ

 

 

요약 : 맵기 필수 요청, 맛&양 적당, 화장실 공용

재방문의사 : O

총평 : ⭐️⭐️⭐️⭐️

 

 

 

 

 

 

 

 

 

 

 

 

 

<추가>

밥먹기 전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근처에 있는 창덕궁을 다녀왔어요:)

인사동쭈꾸미에서 10~15분정도 걸으면 돼요

 

 

 

 

 

매일 09:00 ~ 18:00 (2월 ~ 5월, 9월 ~ 10월)

매일 09:00 ~ 18:30 (6월 ~ 8월)

매일 09:00 ~ 16:30 (11월 ~ 1월)

월요일 휴무

 

 

시간이 되신다면 창덕궁도 들리시는것 추천 드려요!!

(후원 미리 예약하고 가는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