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경기도 시흥 맛집_토담골, 본카페 다녀왔어요~

맛집 리뷰

by 리뷰해또연 2021. 4. 18. 23:56

본문

[내돈내산] 경기도 시흥 맛집_토담골, 본카페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리뷰해또연 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국물이나 조림 메뉴가 먹고싶더라구요!!

여러가지 검색하다가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토담골'에서 갈치조림을 먹기로 결정하고 다녀왔습니다~

 

 

 

토담골은 한옥 느낌으로 지어진 곳이라 좋았어요~

(요즘 제가 한옥에 푹 빠져있거든요ㅎㅎ)

건물 앞쪽에 주자장도 넉넉한편이에요

바로 옆에 별관도 있어서 식당 이용하기엔 불편하진 않을꺼같았어요!

 

 

 

 

건물 내부로 들어가면 신발장이 있어요!

근데 신발을 신고들어가더라구요??

신발장이 있는 통로는 굉장히 좁았어요!!

(유모차나 휠체어 이용하시는분들은 조금 불편하실꺼같았어요)

그래도 테이블 있는 곳은 굉장히 넓고

테이블마다 간격이 넓은편이라

요즘같은 시국엔 아주 좋았습니다~

 

 

 

갈치조림을 주문했구요

기본찬은 위에 4가지랑 총 5가지 나왔어요!

기본찬들은 맛이 괜찮은편이였고

특히 무생채가 전 가장 좋았습니다 :)

 

 

.

갈치조림 맛은 많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돌솥밥이 단돈 1,000원이라니 믿겨지시나요?

시래기, 무, 감자 등 여러가지 많이 들어가있어서

든든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요약 : 주차장 넓음, 들어가는 입구 좁음, 맛&양 적당

재방문 의사 : O

총평 : ⭐️⭐️⭐️⭐️

 

 

 

식사 후에 바로 근처에 있는 '본카페'에 갔어요!

여긴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역시 주차장도 엄청 넓구요!!

 

 

 

주변 식당에서 식사하고 방문하면

모든 음료 30% 할인을 해줘요!

위에 쓰여있는 식당 외에도

주변 모든 식당을 할인해준다하니

식사 후 영수증 꼭 챙기세요!!

 

 

 

아이스티랑 고구마라떼를 시켰어요!!

음료도 진하게 타주셔서 아주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내부도 식물도 곳곳에 배치되어있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마음놓고 음료 마시고 나왔습니다!!

 

 

 

요약 : 주차장 넓음, 음료가 맛있음, 주변식당 영수증 들고가면 30% 할인, Close 20:30(일요일 방문)

재방문 의사 : O

총평 : ⭐️⭐️⭐️⭐️⭐️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