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영등포 맛집 _ 백스비어 다녀왔어요~

맛집 리뷰

by 리뷰해또연 2021. 5. 4. 21:57

본문

[내돈내산] 영등포 맛집 _ 백스비어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리뷰해또연입니다!!

오늘은 영등포에서 간단하게 맥주를 마실수 있는

'백스비어' 간단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백스비어는 영등포역 인근

먹자골목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도는 아래에 첨부해놓을께요~

 

 

 

기본 안주로는 새우칩을 주세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거라

리필 부탁드릴때가 많답니다~

 

확실히 전 주말에만 주로 가기때문에

테이블이 많은 편이지만

자리가 항상 거의 만석이에요!

 

 

 

 

 

저흰 주로 기본순살치킨과 맥주를 주문해서 먹는데

이날은 새로운 걸 먹고싶어서

'고추마늘 순살치킨'과 '크림생맥주'

주문해서 먹었어요!!

 

 

 

 

 

사진만 봐도 굉장히 맛있어보이지않나요?

저와 남자친구는 많이 먹는편이 아니라

치킨집을 가서 한마리를 시켜도 많이 남는편이에요!

그런데 이곳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양으로 나오기때문에

둘다 만족스럽게 먹고 나올 수 있었어요 :)

 

제가 맵찔이지만

저기 있는 빨간색 고추만 안먹는다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맵기였어요~

드시기 전에 꼭 참고해서 드세요!!

 

 

 

 

 

 

제가 사랑하는 생맥이 나왔습니다!!

백스비어 생맥도 정말 맛이 좋은 것 같아요!

요즘같을때 코로나가 불안하긴 하지만

가끔 이렇게 맥주가 땡길땐

주로 백스비어를 가는편입니다~

 

 

 

모두들 건강 조심하시구 다음에 다른 리뷰로 돌아올께요 :)

 

 

 

 

 

 

요약 : 가격저렴한편, 생맥 맛좋음, 주차불가

재방문의사 : O

총평 : ⭐️⭐️⭐️⭐️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